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뉴욕관광청·아시아나항공, 뉴욕까지 매일 2번

작성자 사진: 관리자관리자

글로벌 캠페인 ‘페이머스 오리지널’ 론칭 OZ과 함께 옥외 광고 및 온라인 이벤트


뉴욕관광청이 글로벌 캠페인 ‘페이머스 오리지널(Famous Original)’을 론칭하고 아시아나항공과 함께 공동 마케팅을 시작했다

뉴욕관광청이 글로벌 캠페인 ‘페이머스 오리지널(Famous Original)’을 론칭했다. 이번 캠페인은 전 세계 관광객들을 겨냥해 한국을 비롯해 멕시코, 독일, 스페인 등 전 세계 22개국에서 동시다발적으로 진행된다.

뉴욕관광청은 캠페인 론칭과 함께 한국에서는 11월부터 인천-뉴욕 구간 노선을 증편하는 아시아나항공을 공식 파트너로 선정해 옥외 광고 및 온라인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. 우선 이번 캠페인 슬로건을 활용한 뉴욕 옥외 광고가 12월 말까지 서울시 전역에 노출된다. 광고는 시내 주요 버스 정류장 및 택시 승차대 약 40곳에 설치될 예정이며, 광고 포스터에는 뉴욕을 상징하는 자유의 여신상을 테마로 11월24일부터 매일 2회로 증편 예정인 아시아나항공의 인천-뉴욕 노선을 기념하는 메시지가 함께 담길 예정이다.

또한 아시아나항공 인천-뉴욕 노선 증편을 기념해 오는 11월22일까지 아시아나항공 공식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된다. 아시아나항공 공식 홈페이지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, 여행 인플루언서가 추천한 뉴욕 명소 중 가장 가보고 싶은 곳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뉴욕 익스플로어 패스, 뉴욕 시티패스, 커피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. 당첨자는 12월2일에 발표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아시아나항공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.

한편 아시아나항공은 11월24일부터 인천-뉴욕 노선을 기존 1회에서 매일 2회로 증편 운항한다. 현재 오전 항공편만 운행하고 있는 인천-뉴욕(JFK) 노선에 오후 9시50분 출발하는 야간 항공편을 추가한다.

손고은 기자 koeun@

 
 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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